낮부터 기온 올라..당분간 큰 추위 없어
2016. 2. 17. 11:24
<1>이틀간 이어진 반짝 추위는 오늘 낮부터 풀리겠습니다. 당분간 평년기온을 웃돌면서 큰 추위는 없겠는데요. 아침에는 계속 영하권을 맴돌겠습니다. 오늘 서울의 한낮기온 5도로 예년 이맘때 기온을 회복하겠고, 내일은 7도, 모레 6도로 비교적 온화하겠습니다.
<2>다만, 중부와 호남지역은 밤사이 기온이 떨어지면서 내린 눈이 얼어붙은 곳이 많습니다. 빙판길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일기도>오늘 중국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권에 들면서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요.
<위성>위성영상을 보시면, 구름만 간간히 지나는 가운데 공기도 쾌청하겠습니다.
<최고>낮부터는 추위가 모두 풀리겠습니다. 어제보다 4도에서 5도가량 높겠는데요. 오늘 대전 6도, 대구 7도, 부산은 9도까지 오르겠습니다.
<해상>바다의 물결은 동해먼바다에서 최고 4미터까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시는 선박은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주간>당분간 대체로 맑은 가운데 큰 추위는 없겠는데요. 내일은 중부 곳곳에, 주말에는 동해안과 제주에 비나 눈이 내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안주희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속보] 노동계 1만1,140원·경영계 1만130원…최저임금 5차 수정안
- 이 대통령 내일 대전 시민 만난다…'국민소통' 타운홀미팅 개최
- [단독] 내란 특검, 경찰청서 '포렌식' 수사관 2명 충원
- ″러브버그? 국민들 좀 참을 줄 알아야″…인천 계양구청장이 한 말
- 남부지방 '장마 끝'…역대 2번째로 짧은 장마 [짤e몽땅]
- ″태극기 문신 있다고 끌려갔다″…일본 공항 '충격' [포크뉴스]
- 보통 100일인데 30일 만에?…가장 빠른 기자회견 [포크뉴스]
- '철로 넘다 전복'…버스 사고로 20명 부상 [G리포트]
- 김민석 ″폭정 세력이 만든 경제위기 극복이 제1 과제″
- [단독] ″보험금 대신 합의금″...차량 손목치기로 129명에 3천만 원 뜯어낸 30대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