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훈 '결혼계약' 합류, 유이의 매력적인 키다리 아저씨役

윤혜영 기자 2016. 2. 16. 09: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혼계약 안지훈 유이 이서진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신예 안지훈이 MBC 새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16일 "안지훈이 '결혼계약'(극본 정유경·연출 김진민)에 레스토랑 직원 조승주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뿐인 남자와 삶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정통 멜로드라마다.

안지훈이 맡은 조승주는 지훈(이서진)의 레스토랑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 생으로 혜수(유이)와 유년시절을 같은 동네에서 자라며 오랜 시간 알고 지내던 사이로 혜수보다 나이는 어리지만 키다리 아저씨를 자처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안지훈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 '오 마이 비너스'를 통해 데뷔, 신선한 마스크와 섬세한 사투리연기로 젊은 층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성공적인 브라운관 신고식을 치뤘다.

'결혼계약'은 '내 딸 금사월' 후속으로 3월 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935엔터테인먼트]

결혼계약 | 안지훈 | 유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