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김구라 "월요일로 이동, 열심히 달려보겠다"
뉴스엔 2016. 2. 15. 23:21
'동상이몽' 김구라 유재석이 월요일 밤으로 시간대를 옮기고 더욱 의지를 불태웠다.
2월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에서 유재석은 "'동상이몽'이 월요일 밤으로 이사했다"고 설명했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시간대 방송되던 '동상이몽'은 월요일 심야시간대로 옮겨 종영한 '힐링캠프'의 빈자리를 채운다. 김구라는 “월요일 밤 편성이동을 통해 승부를 보겠다. 열심히 한 번 달려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동상이몽'에는 하체 운동에 중독된 남고생과 갱년기 엄마가 출연해 가족의 고민을 유쾌하게 털어놨다.
(사진=SBS' 동상이몽'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설현 과감 복근노출, 글래머몸매 드러내고 도심 활보 ▶신민아, 충격적인 노출화보 ‘허벅지 다보이게 속옷만’ 아슬아슬 ▶유소영, 속옷보다 섹시한 한뼘비키니 ‘아슬 치골에 흥분돼’ ▶“누가 요즘 회장님 스폰서 만나요? 왕서방 널렸는데”[김범석의 사이드미러] ▶이현지 ‘어머님’ 뮤비 주인공, 육감적 보디라인 ‘아찔’(출발드림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동상이몽' 탈북소년 "브로커 통해 탈북, 잡히면 死"
- '동상이몽' 김구라 어부바 체험, 줄리엔강 어깨 매달려 진땀 뻘뻘
- '내딸금사월' 백진희 윤현민, 동상이몽 결혼 '비극 예고'
- '동상이몽' 유재석, '힐링캠프'도 고전한 月夜 자리잡을까
- '동상이몽' 유재석 운동마니아라더니, 다리씨름 1초만에 패배 '굴욕'
- ‘이혼숙려’ 故 강지용 부부 결국 폭로전, 시모 문자 박제 “거짓말 감당 가능? 안 넘어가”
- ‘이혼숙려’ 故 강지용 부부 결국 폭로전, 시모 문자 박제 “거짓말 감당 가능? 안 넘어가”
- 오나라, ♥김도훈과 25년 열애 이유 “9개월 日 노숙도, 같이 있게만 해달라고”
- 40세 남규리, 화끈한 등 노출‥얼굴 몸매 다 늙지를 않네
- 생활고에 벗방까지‥前 러블리즈 서지수→서유리, BJ 된 씁쓸한 근황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