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과거수입 20만원, 현재수입 500배 이상 '인생역전'(명단공개)
장동민이 과거 수입에 비해 500배에 달하는 수입을 거둬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개그맨 장동민은 2월15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에서 전성기를 여러 번 맞은 스타 6위로 소개돼 눈길을 모았다.
장동민은 호통개그, 뇌섹남 캐릭터 등으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황. 장동민은 2005년 당시 6개월 단발 광고로 1억원의 광고 모델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신인인데다 몸값이 상대적으로 낮은 개그맨인 점을 고려한다면 파격적 대우인 것으로 전해졌다.
장동민의 과거 수입은 20만원이었고 현재 예전 수입의 500배 이상의 수입을 거둬들이는 특급 스타가 됐다. 장동민은 아버지가 사업 실패 후 생긴 빚을 전부 갚았고 2005년 말 21평 아파트에서 일산 50평대 아파트로 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동민은 2015년부터 현재까지 고정으로 출연한 프로그램만 무려 10개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명단공개 2016'는 스타들에 대한 이야기를 재밌는 랭킹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사진=tvN '명단공개 2016'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설현 과감 복근노출, 글래머몸매 드러내고 도심 활보 ▶신민아, 충격적인 노출화보 ‘허벅지 다보이게 속옷만’ 아슬아슬 ▶유소영, 속옷보다 섹시한 한뼘비키니 ‘아슬 치골에 흥분돼’ ▶“누가 요즘 회장님 스폰서 만나요? 왕서방 널렸는데”[김범석의 사이드미러] ▶이현지 ‘어머님’ 뮤비 주인공, 육감적 보디라인 ‘아찔’(출발드림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