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데뷔후 첫 광고개런티 무려 1억5천만원(명단공개)
슈가 S.E.S 시절 받은 광고 개런티가 공개됐다.
S.E.S 출신 슈는 2월15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에서 전성기를 여러 번 맞은 스타 7위로 소개됐다.
슈는 최근 SBS '오마이베이비'에 쌍둥이 딸 라희 라율과 함께 출연, 라둥이 엄마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슈는 1995년 길거리 캐스팅 제안을 받은 뒤 2년 뒤 SM엔터테인먼트 최초 걸그룹 S.E.S로 데뷔했다.
이후 슈는 1집 앨범 발매 10일 만에 15만장의 판매고를 올리고 5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당시 슈는 뽀얀 피부에 또렷한 이목구비, 파워풀한 댄스 실력을 자랑하며 큰 인기를 모았고 광고계까지 장악했다.
S.E.S는 데뷔 후 첫 광고로 스낵 CF를 찍어 1억5,000만원의 개런티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명단공개 2016'는 스타들에 대한 이야기를 재밌는 랭킹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성기를 여러 번 맞은 스타들이 소개돼 눈길을 모았다.(사진=tvN '명단공개 2016'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설현 과감 복근노출, 글래머몸매 드러내고 도심 활보 ▶신민아, 충격적인 노출화보 ‘허벅지 다보이게 속옷만’ 아슬아슬 ▶유소영, 속옷보다 섹시한 한뼘비키니 ‘아슬 치골에 흥분돼’ ▶“누가 요즘 회장님 스폰서 만나요? 왕서방 널렸는데”[김범석의 사이드미러] ▶이현지 ‘어머님’ 뮤비 주인공, 육감적 보디라인 ‘아찔’(출발드림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