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하트모자 쓰고 깜찍 근황 "i Love YOG"

김현경 기자 2016. 2. 15. 15: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연아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피겨퀸' 김연아가 깜찍하게 변신한 근황을 공개했다.

김연아는 15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6 릴레함메르 청소년 동계 올림픽(YOG)'을 홍보하는 짤막한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김연아는 'i Love YOG'라는 해시태그가 적힌 모자를 쓴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카메라를 향해 양손을 흔들어 보이기도 한 김연아는 "해피 발렌타인데이"라고 외치며 인사를 전했다.

김연아는 이번 동계올림픽 홍보대사를 맡아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12일부터 오는 21일까지 10일간 열리는 릴레함메르 동계올림픽에는 빙상, 스키, 아이스하키, 봅슬레이스켈레톤, 컬링, 바이애슬론 등 52명의 한국 선수단이 출전한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김연아 인스타그램]

김연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