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태, 영화 '스플릿' 출연 확정, 이번엔 볼링선수다

뉴스엔 2016. 2. 15. 07: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연기파 배우 유지태가 영화 '스플릿' 출연을 확정, 볼링에 도전한다.

유지태가 볼링을 소재로 한 영화 '스플릿'(감독 최국희, 제작 오퍼스픽쳐스)의 남자주인공 '철종' 역으로 출연한다.

유지태가 연기할 '철종'은 전설로 불리며 촉망 받는 프로 볼링선수였지만, 불운의 사고를 겪은 이후 세상과 단절된 채 살아가는 인물. 트라우마에 갇혀있던 그는 자폐성향을 가진 볼링천재 소년 ‘영훈’(이다윗 분)을 운명처럼 만나 함께 성장하고 변화해간다.

스크린 복귀작으로 영화 '스플릿'을 선택한 유지태를 향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앞서 유지태는 2014년 성악가 배재철의 삶을 그린 영화 '더 테너-리리코 스핀토'에서도 오페라 가수의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극찬을 받았다. 도전을 즐기고 남다른 노력으로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이기에 과연 이번 영화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관계자는 "유지태가 역할을 위해 볼링 대회를 참관하고, 매일 연습하러 다니는 등 벌써부터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단언컨대, 이번 영화에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유지태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영화 '스플릿'은 오는 4월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으며,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이민지 oing@

신민아, 충격적인 노출화보 ‘허벅지 다보이게 속옷만’ 아슬아슬유소영, 속옷보다 섹시한 한뼘비키니 ‘아슬 치골에 흥분돼’“누가 요즘 회장님 스폰서 만나요? 왕서방 널렸는데”[김범석의 사이드미러]설현 측 “CF 몸매 대역? 일부장면 액션 대역이다” 반박이현지 ‘어머님’ 뮤비 주인공, 육감적 보디라인 ‘아찔’(출발드림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