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 오브라이언 방한, 과거 싸이X코난 인증샷 '눈길'..인맥 종결자

온라인이슈팀 2016. 2. 14. 17: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싸이 트위터

코난 오브라이언 방한, 과거 싸이X코난 인증샷 '눈길'…인맥 종결자!
싸이는 2012년도 자신의 트위터에 “코난 오브라이언과 함께. 키 크고 괜찮은 남자(along with Conan O'Brien. Nice guy and tall)"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싸이는 과거 미국 워싱턴D.C 백악관 인근 국립건축박물관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인 워싱턴’ 행사에서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를 비롯한 여러 관객 앞에서 열정적인 ‘강남스타일’ 무대를 펼쳤다. 무대가 끝난 후 싸이는 이날 행사의 진행자로 나선 코난 오브라이언과 기념사진을 남긴 것.

공개된 사진에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붉고 화려한 의상을 차려입은 싸이와 깔끔한 정장 차림의 코난 오브라이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어울리지 않은 듯한 조합임에도 친근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코난 오브라이언은 14일 입국해 18일까지 한국에서 ‘코난쇼’ 녹화를 진행할 예정으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 Copyrights ⓒ 조선비즈 & Chosun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