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날 밀어낸 이미연, 덕분에 오기 생겼다" 고백 (연예가중계)
이혜린 기자 2016. 2. 13. 22:37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연예가중계’ 유아인 이미연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인터뷰를 마쳤다.
13일 밤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MC 신현준 이다희의 진행 아래 한 동안의 다양한 연예계 소식들이 전달됐다.
이날 ‘연예가중계’는 영화 ‘좋아해줘’에 출연한 배우 김주혁 최지우 이미연 유아인 강하늘 이솜과 함께한 인터뷰 현장을 공개했다.
이 중 이미연과 유아인은 다른 커플들보다 친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고, 유아인은 “이미연이 날 밀어내니까 더 오기가 생기더라”고 장난스런 말을 보태 웃음을 안겼다.
이에 리포터는 “그때 심정이 어땠냐. 어이가 없었냐”며 그의 유행어를 따라 했고, 발끈한 유아인은 “벌써 2016년이다”라고 지난해에 개봉한 영화임을 어필해 폭소를 더했다.
한주간의 핫이슈를 총정리하는 연예 정보 프로그램 ‘연예가중계’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연예가중계 | 유아인 | 이미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걸스데이 민아 "'응팔' 혜리 남편? 당연히 류준열인 줄" (연예가중계)
- 혜리 "걸스데이 게릴라 데이트, 사람 안 모일까 걱정" (연예가중계)
- 서강준, 결혼 언급에 깜짝 "김새론은 미성년자" (연예가중계)
- 이미자 "직접 꼽은 히트곡? 동백아가씨·기러기아빠" (연예가중계)
- 이지아, 반전 입맛 공개 "순대의 하이라이트는 허파" (연예가중계)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