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앙트완' 성준, 한예슬에 또 거짓말..의심 품은 눈빛에 '당혹'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마담 앙트완’ 성준이 한예슬의 놀라운 촉에 당황했다.
13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극본 홍진아ㆍ연출 김윤철) 8회에서는 최수현(성준)의 진심을 의심하는 고혜림(한예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수현과 키스를 나눈 고혜림은 돌연 그를 밀쳐내며 “대체 뭐 하는 사람이냐”고 물었다.
그는 “날 이리저리 들었다 놨다 하지 않느냐”며 화를 냈고, 최수현은 “아니다. 난 보다시피 혜림씨를 좋아하는 사람이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최수현은 열정적 사랑의 정도를 알아보는 심리 테스트로 자가 진단을 해봤다며 135점 만점에 119점이 나왔다 밝혔고, 이에 고혜림은 “왜 만점이 아니냐”며 불만스러워했다.
그러자 “혜림씨의 탓이 아니다”라고 답한 최수현은 “앞으로의 관계 발전을 위해 남겨둔 점수”라며 능청스럽게 거짓말을 이어갔다. 하지만 고혜림은 끝까지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않아 그를 당황케 했다.
사랑에 관한 복잡 미묘한 심리들을 위트 있는 대사와 리얼한 감정 연기로 풀어낼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마담 앙트완'은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news@tvdaily.co.kr/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마담 앙트완 | 성준 | 한예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담 앙트완' 이주형, 누나들 마음 저격한 '청정 귀요미' 탄생
- '마담 앙트완' 한예슬, 성준·정진운·이주형 홀린 '매력 끝판왕'
- '마담앙트완' 한예슬♥성준 놀이공원 데이트, 우월한 커플룩 공개
- '마담 앙트완' 정진운, 장미희 향한 달콤 눈빛에 '여심 강탈'
- '마담 앙트완' 한예슬, 성준 아닌 정진운과 '심쿵' 눈빛교환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