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리그 버닝타임 3-4위전, '디 에이' vs '인디고' 격돌

2016. 2. 13. 00: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6 카트라이더 리그 버닝타임’ 3, 4위 결정전에서 ‘디 에이 엔지니어링’과 ‘쏠라이트-인디고’가 맞붙는다.
 
평균 연령 16.5세의 젊은 선수들로 구성된 ‘디 에이 엔지니어링’은 이번 시즌 펼친 세 경기 모두 예상을 뒤엎는 뛰어난 실력을 선보여 주목할 신예 돌풍을 일으켰다. 4강전 당시 ‘예일모터스&그리핀’과의 숨막히는 접전을 펼쳤으나, 마지막 에이스결정전에서 아쉽게 패하며 3, 4위전을 치르게 됐다.
 
‘쏠라이트-인디고’는 ‘인제 레이싱’과의 개막전 및 ‘예일모터스&그리핀’과의 승자전에 연승을 거두며, 이번 리그에서 최단 코스로 4강전에 올라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지난 4강전에서 ‘카트라이더 리그’의 신황제 유영혁이 소속된 강력한 우승후보 ‘유베이스-알스타즈’에 결승행 티켓을 내줬다.
 
두 팀은 마지막 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어 치열한 경합이 예상된다. 승리한 3위 팀에는 1,2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버닝타임’의 3, 4위전은 13일 오후 6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며, ‘스포티비 게임즈’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 내 미디어 센터(http://kart.nexon.com/Events/2015/LeagueBurning/Media.aspx)를 통해 생중계 된다.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