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나를돌아봐'팀 40명분 짜장면 일시불 계산 '통큰 형'

뉴스엔 입력 2016. 2. 12. 22: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강희정 기자]

이경규가 '나를 돌아봐' 출연자 및 스태프들에게 짜장면을 샀다.

이경규는 2월 12일 방송된 KBS 2TV '나를 돌아봐' 출연자 및 스태프 40명 분의 짜장면을 계산했다.

이날 출연진은 저녁식사 계산을 한 명이 몰아서 계산하기로 결정하고 각자 카드를 상 위에 올려놨다. 결정은 중국집 배달원의 몫이었다. 이경규는 가장 가장자리에 자신의 카드를 뒀으나 배달원은 이경규의 카드를 택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모든 스태프의 짜장면을 사자고 판을 키운 장본인이 그였기 때문.

자신의 카드가 당첨되자 이경규의 낯빛은 사색이 됐다. 일시불로 계산해야 할 금액은 총 26만 5,000원. 이경규는 이후 출연자들에게 만사 짜증을 부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KBS 2TV '나를 돌아봐' 방송 캡처)

강희정 hjkang@

박민영, 풍만 가슴노출에 충격 ‘적나라한 란제리 화보’김빈우, 유부녀의 엄청난 글래머 비키니 ‘쏟아질듯 풍만가슴’박나래 “손태영 막산듯..여배우 아니다” 폭탄발언‘그래그런거야’ 서지혜 아찔 샤워신 공개, 물에젖은 매혹적 미모오윤아, 셔츠벗으며 풍만가슴 비키니 ‘선명 가슴골이 민망’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