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크림 찬미, 물오른 미모로 '도시락 조공 인증'
백지연 인턴기자 2016. 2. 12. 15:07
[티브이데일리 백지연 인턴기자] 걸그룹 AOA의 3인조 유닛 AOA 크림 멤버 찬미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찬미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엘비스 고마워. 행복. '질투 나요 BABY'. '뮤직뱅크' 첫방 많이 와줘서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찬미는 머리에 구르프를 말고 팬들이 선물해 준 도시락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는 깜찍한 표정과 함께 또렷한 이목구비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찬미는 사진과 함께 게재한 글을 통해 자신의 응원하러 와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전한다.
찬미가 속한 AOA 크림은 12일 KBS2 '뮤직뱅크'에서의 첫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백지연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출처=찬미 인스타그램]
AOA크림 | 질투나요BABY | 찬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AOA 크림 '질투 나요 베이비' MV 티저 '러블리'
- '머슬퀸 프로젝트' AOA 찬미,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
- AOA 유나·혜정·찬미 3인조 유닛 AOA크림 탄생, '러블리'
- '프로듀스101' 찬미 파이브돌스 자신감, 연습생들 "데뷔해봐서 부러워"
- [시선강탈] AOA 찬미 베이비펌 실력공개, 못하는 게 뭐야? (위대한 유산)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