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이영 크다 컴퍼니와 재계약, 계약 만료 전 재계약 결심한 이유는 '이것'
2016. 2. 12. 12:59
심이영 크다 컴퍼니와 재계약, 계약 만료 전 재계약 결심한 이유는 '이것'!
배우 심이영이 소속사 크다 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크다 컴퍼니 측은 12일 "심이영이 오랫동안 함께 호흡을 맞춰온 크다 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향후 행보를 함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심이영이 계약 만료 전 재계약을 결심한 데에는 당사 대표와 다년간 쌓아 온 두터운 신뢰가 바탕이 됐다. 크다 컴퍼니는 지금처럼 심이영과 꾸준히 소통하며 심이영이 다양한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도 심이영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심이영은 2000년 영화 '실제상황'으로 데뷔한 뒤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백 년의 유산' '미녀의 탄생' '어머님은 내 며느리'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크다 컴퍼니는 배우 강성연, 고나은, 김민정, 박유나, 송옥숙, 심이영, 양정아, 전성우가 소속되어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입니다.
한편 심이영은 2016년 개봉을 앞둔 영화 '사냥'에서 배우 안성기, 조진웅, 손현주, 권율, 한예리와 호흡을 맞췄으며,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KBS1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 모순영 역을 맡아 심형탁과의 로맨스를 그릴 예정입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80대 노인, 지하철서 20대女 엉덩이를..'소름'
- 女 10명 홀린 '야동남'..향정신성의약품까지?
- 전지현 남편 최준혁, 외모·스펙 봤더니..'장난 아니네'
- '흥 터진' 박진영, 피아노에 발 올리고..제시 "토할 뻔했다"
- [M+방송진단] 설특집 최대 수혜자는?..솔지 vs 안정환 vs 이경규
- 이준석, 김문수 계엄 사과에 ″옆구리 찔려서 하는 발언 의미 없어″
- 구미 찾은 이재명, 이승환 공연 취소 두고 ″쪼잔하게 왜 그럽니까″
- '급발진 손자 사망 사고' 운전자, 1심서 패소…″페달 오조작″
- [단독] 강남역 빌딩서 또 투신 소동…경찰·소방 현장 출동
- 이재명 49.5% vs 김문수 38.2%…좁아진 격차 [한길리서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