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살리는 액세서리 활용법

김수경 기자 2016. 2. 12. 11: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beauty) 김수경 기자 = 비슷한 룩에 지친 당신, 무언가 부족하다고 느꼈다면 작은 액세서리로 패션에 에지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 화려하면서도 과감하게 포인트 줄 수 있는 액세서리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자.

여성스러운 목선을 강조할 수 있는 볼드한 네크리스를 추천한다. 따뜻한 느낌의 니트뿐만 아니라 화이트 셔츠와 와이드 팬츠 등의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출근 데일리 룩에도 연출 가능하다. 또한, 약간의 진주나 크리스탈이 가미된 액세서리는 차분하면서도 중성적인 분위기를 담고 있기 때문에 시선을 끌 수 있는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 충분하다.

컬렉션 컷(롱샴), 주얼리(브릴리브), 시계(미도), 스니커즈(부테로) © News1

최근 액세서리 트렌드로 비비드한 컬러감 부각되면서 독특한 디자인의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과감한 스타일의 반지는 유니크하면서도 시크한 멋을 동시에 나타낼 수 있다. 이때, 스틸·레더 스트랩의 스몰 다이얼 시계를 매치한다면 섹시한 매력 포인트를 발산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