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살리는 액세서리 활용법
김수경 기자 2016. 2. 12. 11:18
(서울=뉴스1 beauty) 김수경 기자 = 비슷한 룩에 지친 당신, 무언가 부족하다고 느꼈다면 작은 액세서리로 패션에 에지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 화려하면서도 과감하게 포인트 줄 수 있는 액세서리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자.
여성스러운 목선을 강조할 수 있는 볼드한 네크리스를 추천한다. 따뜻한 느낌의 니트뿐만 아니라 화이트 셔츠와 와이드 팬츠 등의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출근 데일리 룩에도 연출 가능하다. 또한, 약간의 진주나 크리스탈이 가미된 액세서리는 차분하면서도 중성적인 분위기를 담고 있기 때문에 시선을 끌 수 있는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 충분하다.
최근 액세서리 트렌드로 비비드한 컬러감 부각되면서 독특한 디자인의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과감한 스타일의 반지는 유니크하면서도 시크한 멋을 동시에 나타낼 수 있다. 이때, 스틸·레더 스트랩의 스몰 다이얼 시계를 매치한다면 섹시한 매력 포인트를 발산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Tip] "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 되는 법..놀랍네
- [e톡톡]장수돌침대 모델료 17년간 25만원.."가장 싼 별5개 광고"
- 아인슈타인 '중력파' 찾아냈다..우주탄생 비밀 풀릴까
- 잠든 틈 타 여신도 성추행한 30대 천주교 신부
- TV 도둑 잡고 보니 친동생..처벌 원하는 누나
- "노브라로 나갔더니 '매너 지켜달라' 메모 붙인 이웃…조심할 일인가"
- "아기 원하는 남편, 시험관 강요…난 죽어도 하기 싫다, 어쩌죠?" 시끌
- "부부싸움 하면 연락도 없이 찾아오는 친구…다음 날엔 남편과 '호호'" 고민
- "상의 안 입고 수영장 갔더니 쫓아내…안전요원 '비키니는 괜찮다'" 황당
- "장인상서 영상 보고 담소했다가 처형이 3년째 '손절'…제가 큰 잘못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