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시대] 최고 수준 21대 질병 수술비 지급… 치핵 수술도 포함
KB손해보험의 ‘KB Yes!365건강보험’은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질병·상해를 보장하는 KB손해보험의 대표 건강보험이다.

기본적인 실손담보는 물론 21가지에 달하는 업계 최고수준의 수술비 보장, 장애진단금 등 일생 중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에 대해 종합적으로 대비할 수 있어 사회초년생이 가입하기에 제격이다.
암진단비를 일반암과 유사암, 10대 고액암, 5대 고액암, 두번째암 등 총 다섯가지로 나눠 구성함으로써 암 유형별 치료비용과 치료기간 등에 맞춘 적정비용을 효율적으로 보장한다. 암 종류에 따라 진단비를 최대 5번까지 받을 수 있다.

상해나 질병으로 장애가 남을 경우 장애등급에 따라 최대 3억여원까지 장애진단금을 지급해 장애 발생 이후 생계비를 보전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납입면제’ 기능을 더욱 확대해 보험기간 중 상해나 질병으로 80% 이상 고도후유장해를 입었을 경우 기존 비갱신형 보장보험료에만 적용되던 납입면제 기능을 계약자의 선택에 따라 적립보험료까지 확대시켰다. 이를 통해 후유장해로 인한 경제능력 상실 이후의 보험료 납입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했다.

21가지에 달하는 업계 최고수준의 수술비 보장항목도 인상적이다. 흔히 보장하는 16대 질병에 더해 특정 4대 질병인 담석증과 사타구니탈장, 편도염, 축농증, 치핵을 추가로 보장한다.

발가락 후천변형수술비, 중증루프스신염, 유방암으로 인한 유방수술비 등 여성에게 특화된 보장도 선택 가능하다. 보험료는 40세, 20년납 기준으로 플랜 설계에 따라 월 4만~10만원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