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당신' 서도영♥이슬아, 우여곡절 끝 약혼

하홍준 기자 2016. 2. 11. 21: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당신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아름다운 당신'의 이슬아가 서도영과 약혼했다.

11일 밤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연출 고동선) 63회에서는 차정연(이슬아)이 우여곡절 끝에 김성준(서도영)과 약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정연은 직원들과 회식 중 김성준을 불러냈지만, 김성준이 바쁘다는 이유로 나오지 않자 무척 실망했다. 이에 차정연은 만취한 상태로 김성준의 집을 찾아 성준의 할머니인 한순희(반효정)에게 "짝사랑 같다"며 술주정을 부렸다.

다음 날 전날의 추태를 떠올린 차정연은 한순희를 찾아 용서해달라며 무릎을 꿇었다. 한순희는 차정연의 잘못을 용서하며 "아무리 화가 나고 술로 풀면 안 된다. 살다 보면 속상한 일도 있는데, 술로만 풀면 몸 망가지고 인간관계 망가지고 얻는 것이 없다. 성준이에게 잘 얘기할테니 앞으로 두 번 다시 이런 일 없도록 하라. 반드시 술버릇은 고쳐라"고 조언했다.

이후 차정연과 김성준이 가족들의 축하를 받으며 약혼식을 올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아름다운 당신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