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양세형 "형님 도와주세요" 박상민에 무릎 꿇어..무슨 일?
2016. 2. 11. 13:40
'라디오스타' 양세형 "형님 도와주세요" 박상민에 무릎 꿇어…무슨 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개그맨 양세형이 화제인 가운데, 그가 배우 박상민에게 무릎을 꿇은 사연이 눈길을 끕니다.
과거 양세형은 KBS 2TV '이야기쇼 두드림'에 출연해 "효도의 기준은?"이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에 그는 "부모님께서 당구장을 하고 싶다고 하셨다. 그것을 이루어 드리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보니 연락하는 횟수가 줄어들고 오히려 부모님과 함께 하지 못하게 됐다. '이게 정말 효도 일까'하는 생각이 든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에 MC 김용만은 "박상민 씨가 돈을 빌려줄 거다"라고 말하자 양세형은 무릎을 꿇으며 "형님 도와주세요"라고 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한편 지난 10일 양세형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배윤정, 방송서 "엄X 진짜 몰라"..손가락 욕 증명까지?
- 신입생女, 대학 선배와..유사 성행위까지?
- "어머니는 식인종.." 살해한 아들, '카그라스 증후군'이 뭐길래?
- 걸그룹 노출의 끝판왕, 이젠 쫄쫄이까지 ..
- ['내 딸 금사월' 종영②] 차라리 '시트콤'이었다면, 더 나았을까
- [단독] 오세훈 서울시장, 오늘 오전 시청 집무실서 한동훈 후보와 회동
- ″시체에 소금 뿌려″ vs ″패배 선언'…윤 탈당 두고 공방
- 홍장원, 12·3으로 돌아간다면 ″왜 그러세요? 하고 싶어″
- 러시아 군용기 1대, 동해상 KADIZ 진입…″군, 전술 조치 이행″
- 나경원 '수능 2회' 카드 꺼냈다…이재명은 '해수부 이전'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