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부산대학교 학생지원시스템, 임시완 과거 부산대 자퇴..이유들어보니'화들짝'

입력 : 2016-02-11 08:31:45 수정 : 2016-02-11 08:31:4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부산대학교 학생지원시스템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진입한 가운데 부산대학교 출신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임시완의 이야기가 눈길을 끈다.

과거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4'에서는 임시완의 학창시절 모습이 그려졌다.

임시완은 지난 2007년 전국 대학 순위 15위인 부산대학교 기계공학과에 입학했다. 그러나 현재 임시완은 부산대학교가 아닌 우송정보대학교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임시완은 부산대학교에서 동아방송대학을 거쳐, 우송대학교 실용음악과 12학번으로 입학하게 된 것으로 알려져 주위를 놀라게 했다
 
앞서 임시완은 한 방송에 출연해 부산대학교를 그만 두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당시 임시완은 "어른들이 하시는 말씀 그대로 공부만 하다가 어느날 회의감이 들었다"며 "그래서 부산대학교 기계공학과를 1년 다니다가 자퇴하고 연예인이 되기로 결심했다"고 부산대학교를 자퇴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MC가 "현재 동아방송대학교에 다니는 것으로 안다"고 말하자 임시완은 "거기서는 잘렸다"고 웃으면서 답했다. 임시완은 "가수 활동 때문에 출석을 제대로 하지 못해 퇴학을 당했다"고 설명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지난 10일 밤 부산대학교 공식 페이스북에는 수강신청 관련 안내 글이 올라왔다.

부산대학교는 이 글을 통해 "학우 여러분~ 즐거웠던 설 연휴가 지나고 드디어 그날이 돌아왔습니다! 바로 재학생 수!강!신!청! 내일 11일 오전 8시부터 12일 오후 6시까지 재학생 1차 수강신청 기간입니다. 잊지 않으셨죠?ㅎㅎ 아무리 정시에 클릭해봐도 성공하기가 참 쉽지 않죠ㅠㅠ 여러분 모두 이번 수강신청 성공하셔서 원하는 과목 수강하시기를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이슈팀 ent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
  • 김나경 '비비와 다른 분위기'
  • 수지 '치명적인 매력'
  • 안유진 '순백의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