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트와이스, 에이핑크 꺾고 씨름 결승 진출 '대이변'

뉴스엔 2016. 2. 10. 18: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육대' 트와이스가 지난 대회 준우승팀 에이핑크를 제치고 씨름 결승전에 진출했다.

2월10일 방송된 MBC '설 특집 2016 아이돌 스타 육상·씨름·풋살·양궁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 2부에서 여자 씨름 단체전 준결승 경기가 진행됐다.

트와이스 정연은 첫 번째 경기에서 에이핑크 은지에게 기습적인 배지기 기술을 걸어 승리를 거뒀다.

두 번째 경기에서 에이핑크 보미는 남다른 클래스의 경기력으로 트와이스 모모를 제압했다. 허일후 아나운서는 "이번 대회에서 몸무게를 공개할 수 없다는 굳은 의지가 돋보이는 한 판이었다"고 말했다.

마지막 경기에서 트와이스 나연은 에이핑크 하영과 대결을 펼쳤다. 승자는 밀어치기에 성공한 나연이었다.

한편 2010년 추석 시작돼 올해 12회를 맞이한 '아육대'는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 육상 씨름 풋살 양궁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도전하며 정정당당 승부를 가리는 명절 간판 프로그램이다.

이번 '아육대'에는 걸스데이 혜리, 조권, 슈퍼주니어 이특, 제국의아이들 광희, 방송인 전현무 등이 MC로 출연했다. 걸스데이와 에이핑크, 트와이스, 여자친구, 레드벨벳, 에이프릴, 러블리즈, 베스티, 오마이걸, 헬로비너스, 멜로디데이, 다이아, 엑소 시우민, 비스트, B.A.P, 방탄소년단, 빅스, 갓세븐, 소년공화국, 세븐틴, 제국의아이들 동준 등도 출연해 경쟁을 펼쳤다.(사진=MBC '아육대'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한그루, 민망한 노출비키니..치골 싹보여 ‘풍만가슴에 깜짝’박신혜, 본인도 인정한 충격 가슴노출 ‘적나라한 란제리’‘드림팀’ 여자친구 예린, 이렇게 섹시했었나..파격 삼바댄스 1위 등극‘톡하는대로’ 겨울바다 물젖은 차오루 속옷 노출, 유세윤 매너 빛났다홍진영, 풍만 가슴노출 비키니 여신 ‘건들면 쏟아질듯’ 아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