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랄타, 시애틀과 마이너리그 계약..1.25M 보장

뉴스엔 2016. 2. 10. 18: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페랄타가 시애틀과 계약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2월 10일(한국시간) "조엘 페랄타가 시애틀 매리너스와 계약했다"고 전했다.

페랄타는 시애틀과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었다. MLB 트레이드 루머스에 따르면 연봉은 최소 125만 달러가 보장되며 시애틀 구단은 페랄타를 스프링캠프에 초청했다. 페랄타는 다저스가 250만 달러의 구단 옵션을 거부하면서 시장에 나왔다.

2005년 LA 에인절스에서 데뷔한 페랄타는 캔자스시티 로열스와 콜로라도 로키스, 워싱턴 내셔널스, 탬파베이 레이스를 거쳐 지난시즌에는 LA 다저스에서 뛰었다.

페랄타는 빅리그 통산 589경기에 등판해 620.2이닝을 투구했고 19승 34패, 15세이브, 158홀드, 평균자책점 3.94를 기록 중이다.(사진=조엘 페랄타)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멀티비츠

한그루, 민망한 노출비키니..치골 싹보여 ‘풍만가슴에 깜짝’박신혜, 본인도 인정한 충격 가슴노출 ‘적나라한 란제리’‘드림팀’ 여자친구 예린, 이렇게 섹시했었나..파격 삼바댄스 1위 등극‘톡하는대로’ 겨울바다 물젖은 차오루 속옷 노출, 유세윤 매너 빛났다홍진영, 풍만 가슴노출 비키니 여신 ‘건들면 쏟아질듯’ 아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