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차태현, 가수 관둔 이유 "배우 인기로 1위 올바른지 고민"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배우 차태현이 '슈가맨'을 통해 가수활동을 그만 둔 이유를 털어놨다.
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는 '쇼맨'으로 가수 윤하와 정준영이 출연한 가운데, '아이 러브 유(I Love You)'를 부른 차태현과 '늦은 후회'의 강성연이 등장했다.
이날 차태현은 '가수를 그만둔 이유'를 묻는 MC들의 질문에 "그때는 어느 한 앨범이 잘되면 다른 팀들이 너무 안 되고 그럴 때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배우의 인기로 1등하고 이러는 게 과연 괜찮나.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이게 과연 올바른 일인가, 맞는 일인가 많이 고민했다"고 고백했다.
특히 차태현은 "가수 연습하는걸 보면서 내가 정말 저렇게 열심히 했나 생각했고 그들에게 미안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도 유희열에게는 "나 못 믿냐. 왜 안되냐? 한번 하자"면서 토이의 객원가수 욕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아울러 차태현은 "홍경민이 요즘 유행하는 프로젝트그룹 이런 걸 만들자고 했다"면서 "그룹명이 '홍차'다. 혹시 우리가 나올 수도 있으니까 '홍차'는 쓰지말라"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슈가맨 | 차태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가맨' 보보 강성연 "얼굴 없는 데뷔? 신비주의 때문"
- '슈가맨' 강성연 "현재 홑몸아냐, 뱃속 아기 이름은 해안"
- '슈가맨' 강성연 "보보 그만둔 이유는 댄스열망 때문, 복귀의사 있다"
- '슈가맨' 강성연·차태현 원조가수 등장에 시청률 소폭상승
- '슈가맨' 차태현-강성연, 설특집다운 슈퍼★ 등장..풍성한 설날 잔치 ™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