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둘째 딸, 남편 백종원과 붕어빵" (해피투게더3)
오수정 기자 2016. 2. 10. 08:51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을 닮은 둘째 딸을 언급했다.
11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님 좀 왕인 듯' 특집으로 꾸며며 소유진-왕빛나-임수향-신혜선-권오중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과의 3년차 결혼생활의 모든 것을 허심탄회하게 털어왔다. 특히 소유진은 지난 해 9월, 둘째 딸을 출산한 것에 대해 "둘째가 백종원을 꼭 닮았다. 분명히 아침에 남편이 출근을 했는데 집에 남편이 또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소유진은 "백종원의 헤어, 메이크업, 의상 등을 모두 내가 해준다. 새벽에 나가도 새벽에 일어나 직접 해준다"면서 범접불가의 남편 사랑을 드러냈다.
이에 10년차 결혼 선배 왕빛나는 예외 없는 '결혼 3년 고비론'을 주장하며, 소유진-백종원의 달달한 결혼 생활에 난항을 예언하기도 해 큰 웃음을 줬다는 후문이다. 11일 밤 11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
소유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백종원♥소유진 설날풍경, 아들과 누룽지 만들기
- 소유진 왕빛나 다정샷, 물오른 미모 "우리는 친구"
- '아이가 다섯' 안재욱, 영하 날씨 속 맨발 투혼 '뜨거운 부정'
- '아이가 다섯' 소유진, 독기 품은 살벌한 눈빛
- 안재욱 '아이가 다섯' 가족들과 훈훈한 가족사진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