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혹' 차예련, 주상욱 향한 '복수 결심'
2016. 2. 9. 22:46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차예련이 주상욱을 향한 복수를 결심했다.
9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37회에서는 강일주(차예련 분)가 진형우(주상욱)를 향해 복수를 결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일주는 진형우를 찾아가 15년 전 자신이 신은수(최강희) 가방에 비자금 문서를 넣은 탓에 진정기(김병세)가 죽은 일을 사죄했다.
진형우는 강일주가 "널 사랑한 죄밖에 없다. 미안하다. 용서해 달라"고 애원하는 데도 강일주를 내쳤다. 강일주는 진형우에게 이용당하고 아버지 강석현(정진영)에게까지 버림받으며 밑바닥으로 떨어지고 말았다.
강일주는 어머니 청미(윤해영)와의 추억이 깃든 강가를 찾아 "두 번 다시 사랑 믿지 않을 거다. 그 누구도 사랑하지 않을 거다. 날 이렇게 만든 사람 절대 용서하지 않고 앞만 보고 달릴 거다"라고 복수를 결심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화려한 유혹' 주상욱, 푸른 아름다움=청와대 밝혀냈다
- '화려한 유혹' 차예련, 주상욱에 사죄했지만 내쳐졌다 '눈물'
- '화려한 유혹' 정진영 출소, 주상욱에 "넌 애송이"
- '화려한 유혹' 차예련, 두 남자에 버림받은 비련의 여인
- [전일야화] '화려한 유혹' 뛰는 주상욱 위에 나는 정진영
- 문희준♥소율 子, 머리 부딪혀 응급실行…"수치 떨어져, 또 입원해야" (재미하우스)[종합]
- 연예계 떠난 '고등래퍼' 하선호 근황…영어회화 강사→학비 1억 대학원行? [엑's 이슈]
- 장윤정, ♥도경완 몰래 '럭셔리' 이중생활 中?…"절대 공개 안 하려 했는데" (도장TV)
- '마빡이' 김시덕, '강직성 척추염' 진단…"희귀성 난치병, 완치 없어" (김영철 오리지널)
- 트리플에스 신위, 팬들과 소통 중 '호통' "'하나의 중국' 동의 않으면 나가라"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