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 "주유소습격사건 이후 배달부만 보면 울컥"(판타스틱듀오)

뉴스엔 2016. 2. 9. 18: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타스틱듀오' 김수로가 배달부 참가자에 애정을 드러냈다.

2월 9일 방송된 SBS 설 파일럿 '판타스틱듀오-내 손에 가수'에서 임창정의 듀엣 후보들이 공개됐다.

한 참가자는 배달부 복장을 하고 또 다시 사랑' 대신 '또 다시 배달'을 외쳐 눈길을 끌었다. 김수로는 "내가 '주유소 습격사건'에서 배달부로 나와서 배달부만 보면 짠한 마음이 있다. 저 분이 꼭 나오길 바라고 나오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꼭 저 식당에서 식사를 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판타스틱듀오-내 손에 가수'(판듀)는 누구나 핸드폰만 있으면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와 듀엣을 할 수 있고, 내 손 안에 있던 가수가 최고의 듀오로 탄생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쌍방향 소통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사진=SBS '판타스틱듀오 내 손에 가수'(판듀)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한그루, 민망한 노출비키니..치골 싹보여 ‘풍만가슴에 깜짝’박신혜, 본인도 인정한 충격 가슴노출 ‘적나라한 란제리’‘드림팀’ 여자친구 예린, 이렇게 섹시했었나..파격 삼바댄스 1위 등극‘톡하는대로’ 겨울바다 물젖은 차오루 속옷 노출, 유세윤 매너 빛났다홍진영, 풍만 가슴노출 비키니 여신 ‘건들면 쏟아질듯’ 아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