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방탄소년단, 틴탑 꺾고 남자 씨름 결승전 진출

뉴스엔 2016. 2. 9. 18: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육대' 방탄소년단이 틴탑을 꺾고 남자 씨름 결승전에 진출했다.

2월9일 방송된 MBC '설 특집 2016 아이돌 스타 육상·씨름·풋살·양궁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 1부에서 방탄소년단이 씨름 강자의 면모를 보였다.

틴탑 엘조는 남자 씨름 예선에서 갓세븐 유겸을 1.72초 만에 제압해 승리를 거뒀다. 두 번째 경기에 출전한 틴탑 캡과 갓세븐 뱀뱀 중 승리자는 캡이었다. 틴탑은 2대 0으로 방탄소년단과 함께 준결승에 진출했다.

3번째 예선 경기는 몬스타엑스와 업텐션의 경기였고 준결승에 진출하게 된 승리자는 업텐션이었다. 예선 마지막 경기는 B.A.P와 빅스의 경기였다. 대현과 레오 중 승자는 레오였고, 힘찬과 켄 중 승자는 켄이었다. 이로써 빅스가 준결승에 진출했다.

이어진 준결승전에서 방탄소년단은 틴탑을 2대 0으로 꺾고 결승전에 진출했다.

한편 2010년 추석 시작돼 명절 간판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아육대'는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 육상·씨름·풋살·양궁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도전하며 정정당당 승부를 가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아육대'에는 걸스데이 혜리, 조권, 슈퍼주니어 이특, 제국의아이들 광희, 방송인 전현무 등이 MC로 출연한다. 걸스데이와 에이핑크, 트와이스, 여자친구, 레드벨벳, 에이프릴, 러블리즈, 베스티, 오마이걸, 헬로비너스, 멜로디데이, 다이아, 엑소 시우민, 비스트, B.A.P, 방탄소년단, 빅스, 갓세븐, 소년공화국, 세븐틴, 제국의아이들 동준 등이 출연해 경쟁을 펼쳤다. 9일과 10일 오후5시45분 1부와 2부로 나뉘어 방송된다.(사진=MBC '아육대'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한그루, 민망한 노출비키니..치골 싹보여 ‘풍만가슴에 깜짝’박신혜, 본인도 인정한 충격 가슴노출 ‘적나라한 란제리’‘드림팀’ 여자친구 예린, 이렇게 섹시했었나..파격 삼바댄스 1위 등극‘톡하는대로’ 겨울바다 물젖은 차오루 속옷 노출, 유세윤 매너 빛났다홍진영, 풍만 가슴노출 비키니 여신 ‘건들면 쏟아질듯’ 아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