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아이돌 노래자랑' 앤디, 업텐션과 추억의 'YO' 무대
백초현 기자 2016. 2. 8. 17:38
(서울=뉴스1스타) 백초현 기자 = 가수 앤디가 업텐션 지원 사격에 나섰다.
8일 오후 5시10분 방송된 KBS2 설 특집 '전국 아이돌 사돈의 팔촌 노래자랑'(이하 전국 아이돌 노래자랑)에서는 예선 현장에 참여한 업텐션 멤버들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업텐션은 얼굴을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분장을 하고 등장했다. 이에 심사를 맡은 김숙은 "그러면 김우빈 모습을 못 보잖아"라며 아쉬워했다. 앞서 업텐션 멤버는 김우빈 표정을 따라한 바 있다.
이어 업텐션은 신화의 'YO' 무대를 선보였고, 노래가 시작되자 신화 멤버 앤디가 무대에 난입했다. 앤디는 안무를 함께 맞췄지만 혼자 틀려 웃음을 자아냈다.
무대가 끝난 뒤 앤디는 "조금 춤 췄을 뿐인데 숨이 찬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업텐션의 매력이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셀프 자랑 시간을 마련했고, 업텐션 멤버들을 숨겨둔 장기를 대방출했다.
poolchoya@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 되는 법
- 젊은 女, 죽은 노인 몸에 올라타고..'경악'
- '그것이 알고싶다' 주차장 살인사건, 범행 자백에도 무죄
- 도경수 "임시완과 연기돌 비교? 난 상대도 안 돼"
- 티파니, 흘러내린 속옷..손으로 가릴 수 없는 F컵 볼륨
- "저 건장한 고3이 여교사를 때렸어?" 영상 충격…동급생 "아픈 친구다"
- "기갑차에 김건희 태우고 관저 드라이브"…55경비단 출신 병사 증언
- "납작한 내 몸 좋다" 외치던 인플루언서, 돌연 가슴 성형…구독자들 '배신감'
- "유산 전날에도 성관계 요구, 사이코패스"…남편에 살해당한 신혼 아내 생전 말
- "아무리 봐도 횡단보도인데 밖이라니…아버지 교통사고 억울"[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