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누구도 예상못한 송해 변신(전국아이돌사돈의팔촌노래자랑)

뉴스엔 2016. 2. 8. 17: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나래가 국민MC 송해로 깜짝 분장했다.

2월 8일 방송된 KBS 2TV 2016년 설 특집 '전국 아이돌 사돈의 팔촌 노래자랑'에는 피에스타 예지가 두 번째 순서로 무대에 올라 블락비 '베리 굿'을 열창했다.

이어 그의 파트너로 나온 상대는 나이가 지긋해 보이는 할머니였다. 그는 송해를 닮은 외모로 너스레를 떨어 예지와 관계를 의심케 했지만 유일하게 가수 에일리는 "예지 어머니 같다. 몸매 관리를 잘 하셨다"고 감탄했다.

하지만 알고 보니 예지의 파트너는 개그맨 박나래였다. 박나래는 그간 놀라운 분장술로 김구라, 마동석, 마이클 조던 등을 흉내내온 터. 이번에도 시청자를 실망시키지 않는 깜짝 분장으로 명절 선물을 준비한 것.

박나래는 "홍대로 가면 되겠다"는 MC김신영의 말에 "오늘은 탑골공원 가야 할 것 같다"고 응수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전국 아이돌 사돈의 팔촌 노래자랑'은 강호동, 김신영이 MC를 맡은 가운데 강남, EXID 솔지, 비투비 서은광&이창섭, VIXX 켄, 방탄소년단 정국&지민, 레인보우 재경과 남동생 엔플라잉 재현, 러블리즈 케이, 여자친구 엄지 등 아이돌과 사돈의팔촌 팀이 출연했다. (사진=KBS 2TV 2016년 설 특집 '전국 아이돌 사돈의 팔촌 노래자랑' 방송 캡처)

[뉴스엔 강희정 기자] 강희정 hjkang@

한그루, 민망한 노출비키니..치골 싹보여 ‘풍만가슴에 깜짝’박신혜, 본인도 인정한 충격 가슴노출 ‘적나라한 란제리’‘드림팀’ 여자친구 예린, 이렇게 섹시했었나..파격 삼바댄스 1위 등극‘톡하는대로’ 겨울바다 물젖은 차오루 속옷 노출, 유세윤 매너 빛났다홍진영, 풍만 가슴노출 비키니 여신 ‘건들면 쏟아질듯’ 아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