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김채란, 필사적인 노력 칭찬 받았다
2016. 2. 7. 19:17
[엑스포츠뉴스=나금주 기자] 'K팝스타5' YG에서 트레이닝을 받았던 김채란이 노력에 대한 칭찬을 받았다.
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5' 12회에서는 TOP 10이 결정되는 배틀 오디션이 펼쳐졌다.
이날 안테나 이수정, JYP 박민지, YG 김채란이 두 번째 대결을 펼치게 됐다. 쟁쟁한 참가자들 사이 당당히 무대에 선 김채란은 "제가 열심히 준비한 무대만 최선을 다하고 내려오고 싶다"고 다부진 각오를 드러냈다.
음정을 바로잡기 위해 매일 같이 연습을 거듭한 김채란은 김혜림의 '날 위한 이별'을 선곡, 허스키한 음색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대 후 목이 안 좋냐고 물은 박진영은 "시험 치는 사람 같았다"라며 아쉬움을 담아 평가했다. 유희열은 "필사적으로 불안한 음정을 고치려 하는 게 많이 느껴졌다"라며 그 점에 대해선 칭찬했다. 트레이닝을 담당했던 양현석은 단기간 내 고쳐오려고 노력한 점이 정말 예쁘다"고 격려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K팝스타5' 마진가S, 극찬 속 TOP10 진출..정진우 보류
- 'K팝스타5' 정진우, 네 번째 자작곡 선보였다
- 'K팝스타5' 양현석, 정진우에 또 상처 받았다
- 'K팝스타5' 양현석, 박진영에 "JYP 관두고 학원 내라"
- 'K팝스타5' 박성훈PD 밝힌 배틀오디션 관전포인트 셋
- '사실상 자숙' 최민환VS'배우 시동' 율희…'업소 폭로' 그 후 극과극 근황 [엑's 이슈]
- "성대 아닌 뇌의 문제"…김성령, 10년 넘게 앓은 지병 '연축성 발성장애' 고백 (유퀴즈)[종합]
- "尹, 아직 대통령"·"탄핵 가능성↑" 구속에 폭동까지…불꽃튀는 '썰전' [종합]
- 'AOA 출신' 권민아, 피부과 취직 후 문의 폭주 "대단한 건 아니지만"
- 김혜수, 허벅지 근육 파열→못 걸었다…"지금은 완전히 회복" (피디씨)[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