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새해 운세, 무료로 보는 곳은?

다음 신년운세 <사진 캡쳐>
다음 신년운세 <사진 캡쳐>

2016년 설날을 앞두고 새해 운세를 찾는 사람이 많다. 복잡한 절차 없이 인터넷에서 무료로 운세를 보는 사이트를 소개한다.

신한생명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2016년 무료 토정비결과 운세를 제공한다. 신한생명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생활서비스’란을 누르면 ‘운세/사주’ 항목이 나온다. 사이트 주소(http://shinhan.haezone.com)를 직접 입력해도 된다. 2016년 신토정비결 외에도 2016년 금전, 연애운을 따로 제공한다.

농협 웹사이트에서도 무료로 새해 운세를 보는 게 가능하다. ‘2016년 정통신년운세’ ‘2016년 신토정비결’ ‘2016년 벼락부자비법’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소(https://nh.sinbiun.co.kr)로 직접 들어가도 된다.

운세파크(free.unsepark.net)도 2016년 무료 신년운세를 제공한다. 다른 사이트와 달리 무료 신년운세를 전반기와 후반기로 나눠 풀어준다. 이외에도 나이별 평생운, 직업운, 수명운 등 여러 항목을 무료로 서비스한다.

취업포털 인크루트에서도 회원 대상 2016년 토정비결 서비스를 볼 수 있다. 인크루트 운세(http://unse.incruit.com)로 들어가면 된다. 기본운세 외에도 취업운, 직장운 등 취업 관련 종합 운세가 있다.

포털 다음도 신년 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 띠별, 별자리별, 생년월일별로 이용 가능하다. 다음 모바일 앱에서는 지난 22일까지 2016년 운세보기 무료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했다.

오대석기자 od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