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자마자 결혼에 골인..'인스타그램 커플' 화제

김지영 2016. 2. 7. 01: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앵커]
영화에서나 볼 법한 러브스토리가 현실에서 이뤄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SNS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난 두 남녀가 1년간 온라인상에서 메시지를 주고 받으며 사랑의 싹을 키워오다가 처음 만난 날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이 사연을 김지영 기자가 소개합니다.

[기자]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온타리오 공항.

에리카 해리스가 뉴욕에서 오는 남자친구 아르테 반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알게 돼 첫눈에 반한 두 사람은 시와 사진, 영상 등을 주고받으며 1년간 연애를 이어오다가 드디어 첫 만남을 갖게 된 것입니다.

이들의 사연을 들은 공항의 여행객들과 함께 손꼽아 기다린 지 1시간 만에 아르테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한눈에 연인을 알아본 에리카는 한달음에 달려가 품에 안겼습니다.

[에리카 해리스 / 인스타그램 커플 : 내가 에리카야. 날 내려놓지 마. 만나서 기뻐.]

그 순간 아르테는 무릎을 꿇고 에리카의 손에 반지를 끼워주며 공개 청혼을 했고, 에리카는 기다렸다는 듯 흔쾌히 받아들였습니다.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두 사람의 사랑은 주변 사람들을 감동시켰습니다.

[크리스틴 리 / 공항 이용객 : 이런 일이 정말 일어났다는 게 놀랍고 신기해요.]

인터넷 연애로 시작해 결혼에 골인한 커플은 멋진 사랑을 꿈꾸는 전 세계 남녀를 향해 조언을 아끼지 않습니다.

[아르테 반 / 인스타그램 커플 : 머리를 따라가지 말고 가슴이 시키는 대로 따라가면 됩니다.]

[에리카 해리스 / 인스타그램 커플 : 영화 같은 일은 언젠가 당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어요.]

SNS에서 평소 꿈꿔온 이상형을 만난 두 사람의 사연은 현지 언론을 통해 빠른 속도로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YTN 김지영입니다.

▶ 위험한 좌석은 조수석, 가장 안전한 자리는?

▶ 전주 성매매 집창촌에서 女 숨진채 발견

[YTN 화제의 뉴스]
"한국 하면 여전히 '한식'...한류는 곧 끝날 것""서세원, 딸 또래 내연녀와 매일…" 폭로 재조명자매가 아니라고?…누리꾼 혼란에 빠뜨린 사진'독보적 섹시美' 현아, 엘리베이터 커플 화보설날 잔소리용 사이다…사물함에 담은 깜짝 선물!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