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리 '마리텔' 출격..한국무용 선보인다 '예능 도전'

2016. 2. 6. 15: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예리 ‘마리텔’ 출격…한국무용 선보인다 ‘예능 도전’

배우 한예리가 ‘마리텔’을 통해 예능도전에 나선다.

6일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는 최근 ‘육룡이 나르샤’에서 활약 중인 배우 한예리가 출연해 한국무용을 선보인다.

한예리는 생후 28개월부터 무용을 시작해 국립국악중고등학고를 졸업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 한국무용을 전공한 정통 무용수 출신이라는 독특한 이력을 공개한 바 있다.

한예리 마리텔

또 현재까지도 공연을 열어 한국무용의 아름다움을 전하고 있다. 한예리는 한국무용을 알리기 위해 소고춤, 승무, 부채춤, 살풀이춤, 춘앵무까지 다양한 시범을 선보였다.

또한 한예리는 카메라 앞에서 거침없이 옷을 갈아입거나 갑자기 등장한 스태프의 난입에 웃음을 참지 못하는 등 작품 속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줬다고.

한편 한예리가 전하는 한국 무용의 아름다움은 이날 오후 11시15분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공개된다.

한예리 마리텔

온라인 이슈팀@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