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차오루, 김구라에 "괜히 아는 척 하지 마라" 일침
2016. 2. 4. 22:33
[헤럴드POP=강수정 기자]'진짜사나이' 차오루
그룹 피에스타의 중국인 멤버 차오루가 '진짜 사나이'에 출연키로 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차오루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과거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외부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차오루를 비롯해 제시, 그룹 갓세븐의 잭슨, 박정현이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방송 말미에 차오루는 "오늘 이렇게 '라디오스타'에 나올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네 분의 MC를 직접 만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차오루는 "그런데 김구라 선배님 이렇게 오지랖이 넓은 줄 몰랐다"며 기습 돌직구를 날려 주변을 폭소케 했다.
또한 차오루는 "모르면 그냥 모른다고 해라. 괜히 아는 척 하지 말고"라고 덧붙여 김구라를 당황케 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MC 윤종신은 "김구라가 원래 지식에 대한 고집이 강하다"라고 말하자, 차오루는 "그런 고집이 적어야 한다"며 서툰 한국어로 조언해 눈길을 끌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엘,"촬영장서 티팬티와 하이힐만..남자스탭 많아 자극적 상황"
- 김고은, 시스루 노출 의상 입고 섹시한 매력 뽐내
- 서유리, 시스루속 비치는 풍만한 가슴 볼륨감 '아찔'
- 이하늬, 끈 비키니 입고 볼륨 몸매..파격 노출
- AOA 초아 '불꽃', 아찔한 시스루 화보 공개 '남심 저격'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