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로드2' 측 "돈스파이크·하하·미노·보미·남주 MC확정"
2016. 2. 4. 18:03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K STAR '식신로드' 시즌2의 새로운 MC가 모두 확정됐다.
iHQ미디어부문 K STAR는 4일 "'식신로드' 시즌2의 MC로 정준하, 돈스파이크, 하하, 미노(프리스타일), 보미(에이핑크), 남주(에이핑크)로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식신로드' 제작진은 새로운 MC 캐스팅과 관련해 "시즌2를 맞이해 단순한 음식 소개를 벗어나 버라이어티적인 재미까지 담겠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다소 많은 출연진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6명의 MC가 한 곳에서 모여 음식으로 소개하는 구성은 아니다"라면서 "매 회마다 MC들은 두 명씩 짝을 지어 각자의 취향에 맞는 맛과 트렌드를 찾아 떠나는 로드 버라이어티의 형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따라서 정준하 돈스파이크, 하하와 미노, 에이핑크의 보미와 남주는 먹방 짝꿍을 이뤄 매 회 새로운 미션을 해결하며 맛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하게 된다.
K STAR 관계자는 "먹방 짝꿍이 선보일 그들만의 케미와 길 위에서 벌어질 돌발적이고 리얼한 상황이 '식신로드' 시즌2의 관전 포인트"라면서 "출연자 전원이 먹방으로 유명할 뿐 아니라 최고 예능감을 자랑하는 만큼 그동안 시청자가 경험하지 못한 오감만족 리얼 버라이어티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식신로드' 시즌2는 3월 중 K STAR에서 첫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롤챔스 스프링] 락스, 아프리카 초반 위협 극복하고 1세트 승리
- MBC 측 "'진사' 여군특집, 2월 중 녹화..3월 방송 예정"
- tvN 측 "김아중에 '또 오해영' 제안..검토중"
- [XP초점] '진사' 여군특집, 혜리·엠버 이을 예능샛별 탄생할까
- 'PK 성공률 50%' 네이마르도 정답 아니다
- '정형돈♥' 한유라, 쌍둥이 딸 폭풍 성장 근황 공개
- "이장우, 살 빼긴 싫고 작품은 간절?"…인맥 캐스팅→자기관리 도마 [엑's 이슈]
- 권상우, ♥손태영 없이 혈관종 수술 받았다…"되게 외로워" [엑's 이슈]
- 굴착기 와이어에 목 걸린 피해자, 2주 의식불명…"돈 없다" 건설사·가해자 '뻔뻔' (한블리)
- "불륜 NO" 외쳤지만…하나경, 상간녀 2심 소송도 패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