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학교' PD "1회 관전포인트? 박신양과 학생들의 열정"
2016. 2. 4. 17:59
[동아닷컴]
사진제공=tvN |
tvN 백승룡 PD가 tvN 새 예능프로그램 ‘배우학교’첫 방송 관전포인트를 전했다.
‘배우학교’ 1회에서는 배우학생 7인이 자기소개 시간을 통해 ‘배우학교’에 입문하게 된 계기와 각오를 밝힌다. 연기 선생님 박신양은 학생 7인에게 왜 연기를 배우려고 하는지 연기와 연기자란 무엇인지, 심지어 나는 누군인지에 이르기까지 질문을 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은 연기학생 남태현이 눈물을, 유병재는 식은땀을 흘리는 모습을 담고 있어 입학 신고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백승룡PD는 “연기 선생님 박신양과 연기 학생들은 첫 만남에서 서로를 알아가기 위해 진중한 이야기들을 나눴다. 실제 첫 수업인 자기 소개 시간 촬영만 10시간 가량 진행될 정도로 뜨거운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다”며 “연기학생들의 연기교육에 대한 진정성은 물론 연기 선생님의 남다른 열정이 느껴지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배우학교'는 박신양이 연기 선생님으로 등장해 연기를 배우고 싶은 연기 학생 이원종, 장수원, 유병재, 남태현, 이진호, 박두식, 심희섭에게 직접 연기를 가르치는 신개념 연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4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 걸그룹 멤버, 충격 노출 "19금 에로물과 차원 달라"
- 이경실 남편, 성추행 결국 징역..이경실 어쩌나
- 김연아 근황,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 '갈수록..'
- 박나래, 워터파크서 "속옷만 입고.." 19금 초토화
- 최민수, 아내 강주은 녹화 중 난입 "방송이고 뭐고"
- 전진❤류이서 도장 찍었다…함께 을 되어 ‘믹스견’ 임보 (동물농장)
- 강타, 6년 만에 큰 결정…3월 23일 팬미팅 개최 [공식]
- 탁재훈-지예은 입맞춤…상상 초월 컬래버 조합 (2024 SBS 연예대상)
- 한소희, 잡음에도 응원한 팬에 보답…6월 첫 월드투어 팬미팅 [공식]
- 한혜진, 남편 그리워하며 눈물 “가정적인 사람, 다시 만날 날 기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