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류준열 "연기수업 한달만에 연영과 합격, 배우 행복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택시' 류준열이 배우의 길을 만족한다고 말했다.
2월 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 류준열은 "내 꿈은 학교 선생님이었지만 배우의 길을 걷게 됐다"고 말했다.
류준열은 "좋은 선생님들을 많이 만나서 선생님이 되고 싶었지만 내 길은 아니었다. 영화를 좋아해서 연극영화과를 가고 싶었는데 실기 안 보는 학교를 검색하곤 했다. 정말 입시에 대해서 아무 것도 몰랐던 것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택시' 류준열이 배우의 길을 만족한다고 말했다.
2월 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 류준열은 "내 꿈은 학교 선생님이었지만 배우의 길을 걷게 됐다"고 말했다.
류준열은 "좋은 선생님들을 많이 만나서 선생님이 되고 싶었지만 내 길은 아니었다. 영화를 좋아해서 연극영화과를 가고 싶었는데 실기 안 보는 학교를 검색하곤 했다. 정말 입시에 대해서 아무 것도 몰랐던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한달동안 학원다니며 연기수업 하고 대학에 합격했다. 그때 하면 된다는 것을 알았다. 뭔가를 제대로 해본 적이 없었는데 나도 주변에서도 많이 놀랐다. 연기를 할 때 행복하다. 재밌고 행복하고 도전하는 일이 좋았다"며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현재를 만족했다.
한편 이날 '택시'에는 '응답하라1988'(응팔)의 주역 배우 류준열과 이동휘가 출연했으며 라미란 이일화 김선영이 깜짝 등장했다. (사진=tvN '택시' 류준열 이동휘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섹시 앵커, 육감 글래머 가슴노출 ‘파격 란제리에 움찔’ ▶이보영, 뽀얀속살 적나라 노출 비키니 ‘허벅지살 다보여’ ▶‘섹시퀸의 귀환’ 현아, 시선강탈 핫팬츠 각선미 ▶나비 “사춘기때 母 500만원짜리 시계 몰래 팔았다” 고백(힐링캠프) ▶공형진, 홍진영 운동선수 친분에 “특정분야 킬러”(풍문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택시' 강남역 마비시킨 류준열 이동휘, 끝없는 팬서비스
- '택시' 류준열 독립영화 시절, 풋풋한 개정팔
- '택시' 류준열 "김수현이 하던 광고 모델됐다, 안 믿겨"
- '택시' 이동휘 "류준열 박보검 인기 3개월, 혜리 그 이상"
- 류준열, 푸켓 영상 공개? '택시' 본방사수할 수밖에
- 데이식스, 기아 자동차 모델 발탁…무면허 영케이도 함께
- ‘저속노화 비법 공개’ 윤은혜 하의실종, 세월 역행한 얼굴에 몸매까지 리즈 갱신
- 류현진♥배지현, 결혼 8년차에도 꿀 뚝뚝…붕어빵 자녀와 단란한 가족사진
- “♥신지 미안해” 돌싱 문원, 대국민 결혼 반대에 장문의 해명…여론 돌릴까[종합]
- ‘이혼+사랑스러운 딸 고백’ 신지 남편 문원, 日 지하돌 출신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