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빠레뜨, 2016년 컬러 담은 새 컬렉션 '나디아 라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끄레머천다이징㈜의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에서 2016 S/S 시즌을 맞아 '나디아 라인(NADIA LINE)'을 출시했다.
라빠레뜨의 나디아 라인은 라빠레뜨의 시그니처 아이콘 '럭키 홀스'와 컬러 대비 볼륨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2016년 S/S 신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보끄레머천다이징㈜의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에서 2016 S/S 시즌을 맞아 '나디아 라인(NADIA LINE)'을 출시했다.
라빠레뜨의 나디아 라인은 라빠레뜨의 시그니처 아이콘 '럭키 홀스'와 컬러 대비 볼륨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2016년 S/S 신상품이다.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매끈하면서도 부드러운 감촉과 내구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빅, 미디엄 등 2가지 사이즈의 백팩과 미니백, 지갑 등 4가지 디자인과 6가지 컬러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색채 전문기업 팬톤이 선정한 2016년 컬러인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컬러 제품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라빠레뜨 관계자는 "라빠레뜨 나디아 백의 화사한 파스텔 톤의 컬러감과 모던한 디자인은 드는 것만으로도 생기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블랙, 네이비, 브라운의 베이식 컬러로도 나와 데일리 백으로 선택하기 좋다"고 설명했다.
나디아 라인은 라빠레뜨 전국 매장과 직영몰(http://www.lapalett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M 배영윤 기자 young25@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