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모스, "네이마르 레알 이적? 예측 불가한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르히오 라모스(29, 레알 마드리드)가 네이마르(23, 바르셀로나)의 레알 이적 가능성에 말문을 열었다.
네이마르는 최근 레알 이적설의 중심에 있다.
레알 이적설이 불거지자 '주장' 라모스가 말문을 열었다.
라모스는 1일(한국시간) 스페인 일간지 '마르카'를 비롯한 다수의 매체를 통해 "네이마르는 경기를 뒤집을 수 있는 훌륭한 선수다. 그런 선수에게 이적설은 언제나 함께하기 마련이다. 그러나 축구는 예측할 수 없는 일로 가득하다"라며 이적 가능성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대성 기자= 세르히오 라모스(29, 레알 마드리드)가 네이마르(23, 바르셀로나)의 레알 이적 가능성에 말문을 열었다.
네이마르는 최근 레알 이적설의 중심에 있다. 바르사의 핵심 선수로서 이번 시즌 리그 18경기 16골을 기록한 그는 레알의 타깃이 됐다. 현지 언론들은 “레알이 네이마르 영입에 착수했다. 영입을 위해 1억 9000만 유로(약 2,327억원)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관련 사실을 비중 있게 알렸다.
레알 이적설이 불거지자 ‘주장’ 라모스가 말문을 열었다. 라모스는 1일(한국시간) 스페인 일간지 ‘마르카’를 비롯한 다수의 매체를 통해 “네이마르는 경기를 뒤집을 수 있는 훌륭한 선수다. 그런 선수에게 이적설은 언제나 함께하기 마련이다. 그러나 축구는 예측할 수 없는 일로 가득하다”라며 이적 가능성을 밝혔다.
소속팀 레알의 충성심도 함께 드러냈다. 라모스는 “물론, 한가지 분명한 것은 내가 바르사로 이적하지 않는다는 사실”이라고 말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승호 데뷔골', 바르사 후베닐A 4G만에 승.. 이승우 풀타임 활약
- [김병윤의 눈] 일본전 패배 신태용호 이제부터가 문제다
- [라리가 22R] '호날두 해트트릭' 레알, 에스파뇰 6-0 완파.. 선두와 4점 차
- 첼시-맨시티 성사.. 英 FA컵 16강 대진 발표
- 첼시, 산체스 영입 추진..차기 감독에 달려있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