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산다] 더해가는 러블리함 윤아, 그녀의 매력은?

김효선 2016. 2. 1. 13: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효선]

윤아

윤아

청순하고 깨끗한 매력에 사랑스러운 그녀 윤아. 센스 넘치는 공항패션과 호리호리한 몸매로 여성들에게는 워너 비 스타로, 남성들에게는 여자친구 삼고 싶은 연예인으로 인기가 오르고 있다. 연기는 물론 소녀시대 활동도 열심히 소화 중인 그녀의 스타일에 대해 살펴보자.

윤아

윤아

소녀시대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찾은 그녀의 스타일은 시크했다. 넓은 창이 돋보이는 페도라 모자와 퍼 야상에 올 블랙으로 코디한 윤아는 사이하이 부츠로 트렌디함까지 더했다. 여성스러운 백 연출로 캐주얼&우아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윤아

윤아

작년 열린 2015 멜론뮤직어워드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만난 윤아는 성숙미를 뽐냈다. 유니크한 컷팅이 눈에 띄는 원피스와 진주 장식 클러치로 잔잔한 섹시함이 돋보이는 드레스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윤아

윤아

2015년 가을 열린 러브캣 팬 사인회장에서 만난 윤아. 자신의 장점을 완벽히 살린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베이지와 네이비 컬러가 조화를 이룬 코트에 화이트 터틀넥과 데님으로 청순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윤아

윤아

작년 여름 영화 '미쓰와이프' VIP 시사회장에 참석한 윤아. 완벽한 각선미를 뽐내며 초미니 핫 팬츠를 착용했다. 오픈 토 워커와 컬러를 맞춘 재킷을 착용했고 이너로 프린팅이 돋보이는 티셔츠를 입어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췄다. 포인트로 블루 컬러 미니백을 들었다.

윤아

윤아

2014년 여름 영화 '해적' 시사회에 모습을 보인 윤아는 페미닌한 매력을 살린 룩을 선보였다. 오렌지 컬러 블라우스와 블랙 슬랙스를 매치하고 버건디컬러 백을 들어 전체적으로 성숙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윤아

윤아

2014년 겨울, 윤아가 참석한 띠어리 플래그십 스토어 2주년 행사장. 텍스처가 돋보이는 화이트 코트에 레더 스커트를 매치해 중성적 매력을 선보였다. 하지만 역시 윤아는 넘치는 러블리함을 숨기지 못했다. 뱅 헤어 스타일로 사랑스럽고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김효선 기자

[초점IS]정준하의 무관심과 유재석의 배려심

잭 블랙, '무도'에서 온몸 불사르고 '얼마' 받았을까?

금발의 비키니 모델 '어색한 가슴 모양?'

'레이싱퀸' 윤주하, 검스신고 남심 유혹 포즈

대기실에서의 비키니 모델들 '몸매가 후덜덜'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