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혜정·찬미, 유닛 'AOA크림'..우월한 육체 트리오

이재훈 2016. 2. 1. 09: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AOA 크림' 티저
【서울=뉴시스】고범준 기자 = 걸그룹 AOA 유나가 4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어퓨 중앙로점에서 열린 트루 립스틱 출시 기념 및 팬사인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5.09.04. bjko@newsis.com
【고양=뉴시스】조수정 기자 = MBC 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 기자간담회가 열린 9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MBC 드림센터에서 출연진인 그룹 AOA 혜정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천생연분 리턴즈는 3월 10일 오후 6시 MBC 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된다. 2015.03.09. chocrystal@newsis.com
【서울=뉴시스】고범준 기자 = AOA 찬미가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CGV 여의도점에서 열린 MBC 뮤직 'AOA의 어느 멋진 날'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중국 휴양지 하이난으로 여행을 떠난 AOA 멤버들의 여행기를 공개하는 이번 프로그램 'AOA의 어느 멋진 날'은 오는 13일 토요일 낮 1시에 첫 방송된다. 2015.06.10. bjk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AOA'가 3인 유닛을 선보인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AOA 멤버 유나(24)·혜정(23)·찬미(20)로 구성된 유닛 'AOA 크림'이 12일 신곡을 공개한다.

AOA는 2012년 데뷔 당시 유닛 체제를 표방했다. 밴드 유닛인 'AOA블랙', 댄스 유닛인 'AOA화이트' 체제로 나눠 활동했다.

그러나 섹시 콘셉트의 '짧은 치마' '사뿐사뿐'으로 인기를 끈 뒤 한동안 유닛 활동이 뜸하다 이번에 새로운 형태의 유닛을 내놓게 됐다.

유나·혜정·찬미는 AOA 멤버들 중 우월한 몸매를 자랑한다. FNC는 "이들의 신체조건과 외모를 부각시켜 콘셉트를 구상했다"며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을 뽐낼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유나는 웹 드라마 '프린스의 왕자'에 출연했고, 혜정은 SBS MTV '매시 업!'에서 클럽 DJ로 경험을 쌓았다. 찬미는 최근 MBC TV '위대한 유산'에 나왔다. KBS 2TV 설 특집 '머슬퀸 프로젝트'에 멘티로 참여할 예정이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