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안다, S라인 돋보이는 완벽 몸매 '택시'

강지애 기자 2016. 1. 31. 15: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다 인기가요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기자] '인기가요' 안다가 은근히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31일 오후 비투비 육성재, 갓세븐 잭슨, 배우 김유정의 진행으로 생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안다가 '택시(Taxi)'를 열창했다.

몸매가 돋보이는 레드 탑과 청바지를 입고 무대에 오른 안다는 끈적끈적한 멜로디와 눈길을 사로잡는 안무로 무대를 장악했다.

안다의 '택시'는 힙합 비트를 베이스로 한 미드 템포의 R&B 스타일의 곡으로 사랑을 찾아 어디로든 자유롭게 떠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려욱, 여자친구, 신혜성, 틴탑, 달샤벳, 헤일로, 예지, 라붐, 스텔라, 임팩트, 전설, 크로스진, 45RPM, 서예안, 안다, 코코소리, 놉케이, 로드보이즈 등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인기가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