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엄마' 조보아, 김갑수 오열에 함께 눈물 '애틋'

뉴스엔 2016. 1. 30. 20: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보아가 ‘부탁해요 엄마’ 49회에서 김갑수의 오열을 목격 함께 울었다.

1월 3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49회(극본 윤경아/연출 이건준)에서 장채리(조보아 분)는 이동출(김갑수 분)의 오열을 목격했다.

이동출은 아내 임산옥(고두심 분)과 싸우고 가출한 후에 사위 강훈재(이상우 분)를 통해 임산옥의 암투병을 알았다. 이동출은 눈물을 쏟으면서도 차마 임산옥을 볼 자신이 없어 귀가하지 못했고 찜질방을 더 방황하다가 집 앞 편의점에서 술을 마시며 또 눈물 흘렸다.

귀가하다가 그 모습을 목격한 장채리는 이동출이 임산옥의 암투병을 알았음을 눈치 채고 함께 눈물 흘렸다. 이어 이동출과 장채리는 함께 귀가했고, 이동출은 장채리에게 “나 슬퍼 보이냐”고 확인 후에야 임산옥 앞에 서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더했다.

한편 ‘부탁해요, 엄마’는 앙숙 모녀를 통해 짠한 모녀간 애증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사진=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49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유경상 yooks@

손은서 “옷 벗겨지겠어” 바닷물 시스루 ‘당황’ (정글-결정적장면) 시노자키 아이, 한국 강타한 F컵 폭탄글래머 ‘아찔란제리’소이현, 유부녀의 육감 비키니 ‘감출수없는 섹시 글래머’유인나, 초민망 지퍼드레스 ‘속옷보일라 아슬’ 어디까지 찢어진거야대기업 女화장실 몰카 발견, 여직원 충격 ‘작은구멍 조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