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거침없는 ROX, 삼성 꺾고 파죽의 개막 5전 전승 행진

2016. 1. 30. 18: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용산, 고용준 기자] 거침없는 ROX 타이거즈의 질주가 계속 이어졌다. '앰비션' 강찬용의 가세로 부쩍 힘이 좋아졌다는 삼성 갤럭시도 ROX를 막지 못하면서 ROX의 개막 5연승이 이어졌다. 

ROX는 30일 서울 용산 OGN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016시즌 삼성과 1라운드 경기서 집중력과 짜임새에서 상대를 압도하면서 2-0 완승을 거뒀다. 이 승리로 ROX는 5전 전승으로 1위 자리를 굳세게 지켰다. 

시작부터 ROX가 삼성을 몰아쳤다. '피넛' 윤왕호의 엘리스가 탑과 봇을 오가면서 삼성의 라이너들을 견제했고, 공격이 들어가는 족족 킬이 발생하면서 초반부터 ROX가 승기를 잡았다. 삼성이 '앰비션' 강찬용을 중심으로 한 차례 반격에 성공했지만 중앙으로 힘을 밀집시킨 ROX의 공격에 미드 2차 타워를 내주면서 그대로 ROX가 1세트를 가져갔다. 

2세트는 더욱 일방적인 ROX의 승리였다. '스멥' 송경호가 갱플랭크를 선택해서 삼성 챔피언의 발을 묶어뒀다. 궁극기를 발동하자 마자 송경호는 '포탄세레'로 교전 마다 측면에서 지원을 하면서 완승을 이끌었다. / scrapper@osen.co.kr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