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의영웅' 캐릭터 씹어먹는 정만식 마카오 집어삼킬 포스

뉴스엔 2016. 1. 30. 16: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성의 중년 포스가 느껴지는 배우 정만식이 마카오에서의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정만식 소속사 측은 마카오에서 찍은 정만식의 사진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은 마카오를 배경으로 슈트를 입은 정만식이 짧게 자른 머리와 턱수염으로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를 풍기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정만식은 2년여 만에 브라운관 컴백작 OCN '동네의영웅' 첫 방송에서 짧지만 강한 카리스마의 면모까지 선보이면서 정수혁 캐릭터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취시켰다.

원칙주의자 중앙정보국 팀장 정수혁으로 분한 정만식은 원칙과 조직을 최우선으로 삼는 캐릭터답게 속을 알 수 없는 엄격한 표정으로 상대방을 표정 연기만으로도 묵직함이 느껴지는 바위 같은 캐릭터를 연기 할 예정. 코믹한 이미지를 싹 지운 채 강렬한 포스를 뽐낸 정만식에 그가 선보일 색다른 연기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정만식은 지난 해 한국 액션영화 최초 첫 1,0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베테랑'과 '내부자들', '대호'에 출연한데 이어 현재 '동네의 영웅' 촬영에 한창이며, 영화 '아수라' 개봉도 앞두고 있다.(사진= 영화 '아수라' 캡처)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손은서 “옷 벗겨지겠어” 바닷물 시스루 ‘당황’ (정글-결정적장면) 시노자키 아이, 한국 강타한 F컵 폭탄글래머 ‘아찔란제리’소이현, 유부녀의 육감 비키니 ‘감출수없는 섹시 글래머’유인나, 초민망 지퍼드레스 ‘속옷보일라 아슬’ 어디까지 찢어진거야대기업 女화장실 몰카 발견, 여직원 충격 ‘작은구멍 조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