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뮤직K 김주나, 개별등급 평가 C "댄스 실력 부족"
백초현 기자 2016. 1. 29. 23:18
(서울=뉴스1스타) 백초현 기자 = 뮤직 K 소속 김주나의 개별 점수가 공개됐다.
29일 밤 11시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에서는 드디어 한자리에 모이게 된 101명의 연습생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가희는 "목소리는 좋은데 혹시 춤을 보여줄 수 있느냐"고 김주나에게 물었다. 이에 뮤직 K 소속 김주나는 "잘 못춘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개별등급 결과 김주나는 C등급을 받았다. 장근석은 "유일하게 댄스가 안된다"라며 "부족한 것은 분명하게 채우고 잘하는 것은 발전시킬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후 김주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부담이 안됐다면 거짓말이다. 원치 않게 알려진 경우라 저도 많이 노력했다. 앞으로 더 노력할테니 예쁘게 봐주길 바란다"고 각오을 밝혔다.
poolchoya@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 되는 법
- '하대성과 열애설' 조혜선은 누구?
- SM 측 "티파니, 그레이와 연인 아닌 친한 동료"
- 외계인과 사랑 나눴다는 女 "그들의 OO은 우주 최고"
- 신수지, 여고시절 몸무게 보니 '꿈도 못꿔'
- "남친 엄마, 밥 먹자고 불러놓고 계산은 뒷전…15만원 긁고 결혼 포기"
- '69억 빚 청산' 이상민, 이혼 20년 만에 비연예인과 재혼
- "신혼 첫날밤 촬영 원해, 예산은 800만원" 여성 작가에 수상한 의뢰
- "'발가벗은 엄마, 소리 지르고 이상해' 아이가 본 외도 영상…결국"
- "BMW 사려는데 230만원 부족, 제 몸으로 때울게요" 여성의 황당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