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뮤직K 김주나, 개별등급 평가 C "댄스 실력 부족"

백초현 기자 2016. 1. 29. 23: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백초현 기자 = 뮤직 K 소속 김주나의 개별 점수가 공개됐다.

29일 밤 11시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에서는 드디어 한자리에 모이게 된 101명의 연습생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가희는 "목소리는 좋은데 혹시 춤을 보여줄 수 있느냐"고 김주나에게 물었다. 이에 뮤직 K 소속 김주나는 "잘 못춘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뮤직 K 소속 김주나의 개별 점수가 공개됐다. © News1star/Mnet '프로듀스 101' 캡처

개별등급 결과 김주나는 C등급을 받았다. 장근석은 "유일하게 댄스가 안된다"라며 "부족한 것은 분명하게 채우고 잘하는 것은 발전시킬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후 김주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부담이 안됐다면 거짓말이다. 원치 않게 알려진 경우라 저도 많이 노력했다. 앞으로 더 노력할테니 예쁘게 봐주길 바란다"고 각오을 밝혔다.

poolchoya@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