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한글 변환'에서 편집까지, 유니닥스 ezPDF 에디터 3.0
이뉴스팀 2016. 1. 29. 09:00
2016년 새해를 맞아 전자문서 전문기업 유니닥스(대표 정기태)는 PDF 변환편집 프로그램인 ‘이지피디에프 에디터(ezPDF Editor) 3.0’을 통해 일부 외산 솔루션에서 한정적으로 구현되던 PDF to HWP(PDF문서를 한글문서 파일로 변환) 기능을 더욱 고도화한 업그레이드 소식을 전했다.
이지피디에프 에디터 3.0은 사용자가 선호하는 기능만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친화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바탕으로 변환과 병합 등 기본적인 기능면에서도 타 소프트웨어들과 비교하여 신속하고 정확하다. 또한 자유로운 편집기능 등 다양한 장점들로 시장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작년 9월부터 개인 사용자들 대상 전면 무료배포 정책을 실시하며 급격한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월평균 2만 회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다.
유니닥스의 정기태 대표이사는 “PDF 파일의 한글문서 재변환 기능은 이지피디에프 에디터를 사용하는 많은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한 첫번째 업그레이드의 결과물”이라며, “2016년에도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좋은 PDF 소프트웨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유니닥스는 새해를 맞이하여 단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의 내용을 포함한 제품 구매문의는 유니닥스 대표전화(02-715-6622)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unidocs.co.kr)를 통해 가능하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자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가성비甲 초강력 스팀다리미 등장
- 19억원 찾는데 고작 3년, 로또적금 열풍
- "20% 약정 할인받자"..공기계폰 불티
- 명왕성의 달 '카론'에 그랜드캐년 4배 대협곡
- 007역 크레이그, "소니폰 쓰면 60억주마"거절..왜?
- 美 관세 서한 발송…韓 상호관세 유예 기한 연장 '총력전'
- 간식 먹었다가 이가 새카맣게... 中 유치원 '집단 납중독' 파문
- 공정위, 통신3사 담합 과징금 963억원 확정…이통사 행정소송 제기 가능성
- [AI 3강 필승전략]〈중〉고품질 데이터 확보 위한 시장 조성해야
- “못 버틸 것 같아, 사랑해”... 美 텍사스 홍수서 가족 구하고 떠난 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