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 "검색어 1위 영광, 빨간 옷 덕분인듯"(천상의약속)
[뉴스엔 글 이민지 기자/사진 송슬아 기자]
이유리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1월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극본 김연신 허인무/연출 전우성) 제작발표회에서 이유리가 검색어 1위 소감을 밝혔다.
이유리는 검색어 1위에 오른 것에 대해 "영광스럽다. 빨간 옷을 입길 잘했다. 얼굴 작게 보이려고 머리로 가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우리 드라마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 하나가 주인공 하다가 같이 나랑 하고 싶다고 했는데 박빙이지 않을까. 많이 밀릴거 같기도 하고. 이유리 박하나 대판 싸움으로 1등 했으면 좋겠다. 이슈를 계속.."이라고 농담한 후 "죄송하다. 같이 잘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유리는 또 "연민정을 띄워주신 분들이 기자분들이다. 시청자를 대신해서 기사를 써주셨다. 입이 되주신거다. 기자분들이 어떻게 쓰시냐에 따라 판갈음 나지 않을까. 감사드린다"고 좋은 기사를 당부했다.
한편 '천상의 약속'은 사랑했던 사람에게 그리고 대를 이어 내려온 악한 사랑에 짓밟힌 한 여자의 굴곡진 삶을 담은 작품이다. 2대에 걸친 네 모녀의 얽히고설킨 악연의 끈을 속도감 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다 잘 될거야' 후속으로 2월 1일 오후 7시50분 첫방송된다.
이민지 oing@ / 송슬아 elena@
▶강예빈, D컵 육감 비키니 ‘선명한 가슴노출’ 볼륨 대폭발 ▶[결정적장면]‘리멤버’ 박민영, S라인 볼륨몸매 과시 ‘아찔’ ▶유인나, 초민망 지퍼드레스 ‘속옷보일라 아슬’ 어디까지 찢어진거야 ▶김사랑, 속살보여준 글래머 여배우 ‘원조 육감 몸매’ ▶대기업 女화장실 몰카 발견, 여직원 충격 ‘작은구멍 조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