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약속' 박하나 "이유리, 무서울 줄 알았는데 친언니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상의 약속' 배우 박하나가 이유리에 대해 입을 열었다.
28일 오후 2시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는 KBS2 '천상의 약속'(극본 김연신 허인무, 연출 전우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연출자 전우성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유리, 서준영, 송종호, 박하나, 김혜리, 이종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박하나는 "이유리가 굉장히 무서운 분일 줄 알았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천상의 약속’ 배우 박하나가 이유리에 대해 입을 열었다.
28일 오후 2시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는 KBS2 ‘천상의 약속'(극본 김연신 허인무, 연출 전우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연출자 전우성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유리, 서준영, 송종호, 박하나, 김혜리, 이종원 등이 참석했다.
‘천상의 약속’은 사랑했던 사람에게 그리고 대를 이어 내려온 악한 사랑에 짓밟힌 한 여자의 굴곡진 삶을 담은 작품이다.
이날 박하나는 “이유리가 굉장히 무서운 분일 줄 알았다”라고 입을 열었다.
박하나는 “실제 촬영장에서 언니(이유리)가 계속 손을 잡아주시고 안아주시고 하더라. 진짜 친언니 같아서 너무 좋다. 자꾸 보고싶은 매력적인 여자다”라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천상의 약속’은 ‘다 잘 될거야’ 후속으로 오는 2월 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서예진 기자 yejin0214@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컬투쇼' V.O.S, 그룹 활동 고충 "음식 먹을 때 식성 다 달라"
- '천상의 약속' 이유리 "'학교' 시리즈로 데뷔, 8년 만에 KBS"
- 박진영, 데뷔 20주년 기념 공연 펼친다 '박진영 작곡 노래 가수들과 함께'
- '천상의 약속' 이유리 "연민정과 비슷한 표정 나오더라"
- '컬투쇼' V.O.S, 재결합 계약 비화 공개.. '행복 조항' 포함
- 채서안, '폭싹' 공개 전 '폭삭' 무너졌던 인생…"29살, 인생의 갈림길"('하퍼스바자') | 텐아시아
- 결혼 3달 남았는데…김준호♥김지민, 파혼하려나 "왜 사귀는지 이해 안 가 " 폭탄 발언 ('돌싱포
- '학씨 부인' 채서안, 이상형은 ♥학씨 아저씨…"카리스마 있는 츤데레"('하퍼스바자') | 텐아시아
- 최정은, 시선 사로잡는 비주얼 [TV10] | 텐아시아
- 채서안 "'학씨 부인'으로 사랑받을 줄 몰랐다…실감 안 나지만 마음 꽉 차"('하퍼스바자') | 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