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수현, 홍콩에서도 빛나는 맑은 피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헉슬리 모델 손수현이 25일 벨포트 홍콩점에 방문했다.
이날 손수현은 건조한 비행시간을 끝낸 직후 방문임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모델다운 빛나는 피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손수현이 방문한 벨포트 첫 해외 매장 선정 지역 코스웨이베이는 레인크로포드백화점, 타임스퀘어 등의 복합쇼핑몰이 밀집해있다.
헉슬리 관계자는 "벨포트 홍콩점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해외 유통망 확대와 함께 국내외를 넘나드는 마케팅 활동을 다각화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헉슬리 모델 손수현이 25일 벨포트 홍콩점에 방문했다.
이날 손수현은 건조한 비행시간을 끝낸 직후 방문임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모델다운 빛나는 피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손수현이 방문한 벨포트 첫 해외 매장 선정 지역 코스웨이베이는 레인크로포드백화점, 타임스퀘어 등의 복합쇼핑몰이 밀집해있다. 현지인뿐 아니라 전세계 관광객들이 대거 유입되는 홍콩 최대의 상업 지구다.
헉슬리 관계자는 “벨포트 홍콩점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해외 유통망 확대와 함께 국내외를 넘나드는 마케팅 활동을 다각화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히터 잡는 오일’이라는 메인 슬로건 아래 국내에서 입소문이 시작된 헉슬리는 ‘선인장 씨드 오일’을 담은 5가지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며 지난 12월 국내 론칭했다. 벨포트 전 지점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제품 구매가 가능 하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H에 흔들리는 '배민다움'…배달 시장 1위 뺏기나
- [SKT 유심 해킹 사태] 이통사·알뜰폰 번호이동 급증…점유율 방어 여부 촉각
- '아이폰도 12GB 램'…모바일 D램, AI로 커진다
- SKT 위약금 면제 '장고'…도의적 책임 명확하지만 법률·시장 영향 고려 주문도
- “하반기 대출 문턱 더 높아진다”···이달 가계대출 분수령
- 여야 대선 후보 '가상자산 육성' 한목소리…1500만 투자자 표심 겨냥
- '카드사 통해 보험 권유하는 GA설계사'…카드슈랑스 복대리점 영업, 확산 조짐
- [대선 D-28] 이준석, 김문수·한덕수에 선 긋기…“만날 계획 없다”
- K-OTT 통합 골든타임…넷플릭스 격차 1년새 14만→352만
- 트럼프 “2주 내 의약품 관세 발표”…영화 관세 100% 부과도 지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