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터보, 데뷔 20주년 콘서트 3월 개최

문완식 기자 2016. 1. 28. 12: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터보
터보

90년대 원조아이돌 터보(김종국, 마이키, 김정남)가 데뷔 20주년 콘서트를 오는 3월 개최한다.

터보는 오는 3월 5일~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터보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AGAIN IN SEOUL'을 연다.

지난해 12월, 6집 타이틀곡 '다시'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15년이라는 공백을 깨고 화려하게 컴백한 터보는 음악, 예능,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종횡무진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왔다.

이에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터보는 90년대를 풍미했던 주옥같은 노래들과 시원시원한 댄스를 선보이며 그리웠던 시절을 회상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밤낮없이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김종국 마이키 김정남과 국내 최고의 콘서트 스태프가 만드는 무대로, 90년대 화려한 전성기의 감동과 추억을 그대로 재현해 내며 터보의 무대에 목말라했던 수많은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터보컴퍼니는 "터보 멤버들이 20년 만에 가지는 첫 콘서트와 관련하여 아이디어 회의 등 기획에 몰두하고 있다"고 전했다.

터보는 '터보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AGAIN'을 3월 26일 광주 염주체육관, 4월 2일 부산 벡스코에서도 이어갈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